본문 바로가기
2013 San Diego, CA

'13 San Diego - 피쉬타코로 유명한 TJ Oyster Bar

by fairyhee 2013. 1. 30.



이곳저곳을 돌다보니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샌디에고에 왔으니 피쉬 타코를 먹어보기로 했다. 

여기저기서 얻은 정보와 Yelp 를 합쳐 최종 낙찰된 TJ Oyster Bar.




Bonita 의 한 몰 안에 위치한 작은 레스토랑인 TJ Oyster Bar 의 내부는 멋스럽진 않지만 아담하고 깔끔했다. 




펠레그리노를 병채로 가져다 주길래 컵을 달라고 했더니 커다란 맥주잔을 가져다 준다. ㅋㅋ




오픈 키친이 눈에 들어오고.

메뉴에서 뭘 먹을까 고민 중. 

정해진 건 피쉬타코 하나. 그외 메뉴에 대해 물어보니 친절한 서버가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었다.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슈림프 세비체가 나오고.




아주 잘 튀겨진 피쉬 타코가 나왔다.

하나에 99 센트인 피쉬 타코는 가격도 착하지만 맛도 좋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긴 생선 요리.




나는 피쉬타코보다 이 요리가 더 맘에 들었다.

먹으면서 굵은 생선가시를 주의해야 하지만, 생선튀김이라 엄청 길티하지만 -_- 참 맛있었다. ㅋㅋ




TJ Oyster Bar

4246 Bonita Rd (Btw Otay Lakes Rd & Villas Dr)

Bonita, CA 91902

619-267-45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