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ibbean Cruise/2015 Regal Princess (Western)

'15 Regal Princess - the Piazza

by fairyhee 2015. 12. 18.

프린세스 크루즈를 타면 빼놓을 수 없는 배의 중심공간인 Piazza.

배의 5,6,7층에 걸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피아자를 중심으로 5,6,7층에서 찍은 사진들을 한꺼번에 모아보았다.

(사진많음)




배의 뒤쪽에 있는 방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내려오면  Vista Lounge 가 있다.

이번 여행에서 우리의 muster station 이기도 했고 극장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모일때 사용되는 공간이다.




비스타 라운지에서는 아트 세미나와 옥션, 빙고, 그외 쇼들이 열렸고

유태인 명절인 하누카 행사가 매일 이곳에서 열렸다.




7층에는 도서관이 있고




라이브 피아노 연주가 있는 Wheelhouse Bar 와 스테이크 스페셜티 레스토랑인 Crown Grill.

일인당 $25의 커버차지를 받는 크라운 그릴은 일찍 예약하는 것이 좋다.




크라운 그릴의 와인 셀러.




배의 미드쉽과 Wheelhouse Bar & Crown Grill 를 연결하는 통로의 모습.




각종 라이브 쇼를 촬영하는 Princess Live!

프린세스 크루즈 50주년 기념인 해라 어딜가도 50이란 숫자를 쉽게 볼 수 있다.




비스타 라운지, 극장과 함께 여러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곳. 대부분의 Trivia 트리비아가 이곳에서 있었다.

프린세스 라이브에서 찍은 쇼들은 다음날 방의 TV에서 볼 수 있다.




여기저기 카메라가 많아서 가리는 뷰가 제법 되고 

입출구가 하나밖에 없어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가 쉽지 않은게 단점이라면 단점.




Princess Live! Cafe.




6,7 층에 걸쳐있는 Princess Theater.




하루에 두번정도의 공연이 열리는데 

이번 여행 때는 사람들이 공연시작시간 한시간 전부터 와서 자리를 잡는 통에 정신이 없었다. ㅡ.ㅡ


2013 Royal Princess 의 Princess Theater 포스팅 → http://fairyhee.tistory.com/1022




Art Gallery.




피아자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한 Ocean Terrace Seafood Bar.




매일 오후면 하나를 사면 또하나를 1달러에 주는 

Buy One, Get One for a Dollar Drink Special 의 해피아워 이벤트가 열리던 Crooners.




저녁때면 배에서 가장 사람들이 붐비는 곳 중의 하나이지만 낮에는 한가하다.




배의 중심부인 5,6,7층에 걸쳐있는 the Piazza.

사진 왼쪽 위가 Crooners 이고 오른쪽 위는 Ocean Terrace Seafood Bar 이다.




Royal Princess 때부터 그 전 배들에 비해 50% 넓어진 화려한 피아자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더욱 화려해졌다.




다른 곳에서 별다른 이벤트가 없을때면 배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곳.




5,6,7층이 연결된 나선계단 아래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피아자.

매년 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고 돌아오다보니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일이 없네 ㅋㅋ




피아자의 중앙에서는 다양한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여행에서는 Polonia String Quartet 이 가장 좋았다는.




6층의 Alfredo's Pizzeria 에서는 기존 메뉴 외에 50주년을 기념하는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피아자에 위치하고 있는 Alfredo's 는 사람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나이트클럽인 Club 6 은 오후 2시간동안 플래티늄, 엘리트 멤버들이 드링크와 에피타이저를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주로 사용되지 않는 공간인데 어느날 한국분들이 신나게 고스톱을 치는 장면을 목격 ㅋㅋ

카드놀이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동양화도 어찌보면 이상할게 없는데

자~ 점당 2불 입니다~!!! 이러시는데 지나가면서 이런 말이 들리니 왜이리 웃기던지 ㅋㅋ




7층의 Ocean Terrace Seafood Bar 아래에 위치한 6층의 샴페인바 Bellini's Bar.




Ice Imperial 이 보이길래 눈이 번쩍~

한잔만 마시면 좋겠는데 병으로만 판매한다니 눈물을 머금고 참을 수밖에 ㅜ.ㅜ




배의 사진사들이 찍어준 사진을 볼 수 있는 Photo & Video Gallery.

우리는 처음 배에 탈때 찍었던 사진만 기념으로 구입했지만 

엄청난 숫자의 사람들이 의도한 바는 아니지만 우리가 들어간 사진을 기념으로 구입했다. ㅎㅎ




BoutiquesCasino.

부띠끄에서는 남자수영복도 구입하고 늘상 구입하던 기념마그네틱도 장만하고 화장품도 싼 값에 구입했다.

하지만 내가 매일쓰는 화장품이 없어서 안타까웠음 ㅠ.ㅠ 




5층 피아자의 중심부에 위치한 24시간 오픈하는 International Cafe.




츄릅~ 오페라 케잌을 좀더 먹고 올걸~

인터네셔널 까페에는 각종 스낵과 샌드위치, 샐러드 그리고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5층의 피아자 중심부에서 책도 읽고 라이브 연주도 감상하고 먹고 마시고 또 먹고 마시고.....




오후가 되면 애프터눈티에도 참석할 수 있고

입이 심심할때쯤이면 밀크와 쿠키 카트가 다니며 '밀크~ 쿠키~' 이러며 유혹을 하니 무시가 안되고 ㅋㅋ




5층 인터내셔널 까페가 있는 반대쪽의 Gelato.




워낙 다른 디저트들에 정신이 팔려 아이스크림이 별로 땡기질 않아 안먹었는데

앗~ 망고 솔베가 있는 줄 알았음 하나 먹고 올걸 그랬네. (지금 사진보다 발견 ㅡ.ㅡ)




와인바인 Vines.

배타기 전에는 이런저런 와인테이스팅도 여러번하고 어쩌구저쩌구 계획이 엄청났었는데 물거품으로 ㅋㅋ




Regal Princess 의 이름을 명하는 Christening 때 참석한 'The Love Boat' 의 오리지널 캐스트들.




프린세스 크루즈를 유명하게 만든 TV Show 인 The Love Boat 의 1977년 오리지널 캐스트 사진.




시간이 흘러 현재의 모습까지. ^^




Passenger Service Desk.

방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것들은 캐빈 스튜어드에게 얘기하면 되고 그외의 것들은 이곳에서 해결하면 된다.

반대편에는 투어를 예약할 수 있는 Excursion Desk 와 이탈리안 스페셜티 레스토랑인 Sabatini's 가 있다.




5층의 Anytime Dining Room 인 Symphony .

정해진 시간없이 오후 5시부터 9시 30분 사이에 와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

Royal Princess 때와 마찬가지로 배 뒤쪽에서 가는 것은 불가능. 꼭 미드쉽으로 내려와서 가야한다.


2013 Royal Princess Symphony & Gelato 포스팅 → http://fairyhee.tistory.com/1011




6층의 Concerto  역시 Anytime 다이닝룸이고 저녁시간 이외에 아침식사와 오후의 애프터눈티에도 오픈한다.




Symphony 와 Concerto 는 거의 비슷한 구조.

모르는 사람들과 테이블을 쉐어하고 싶지 않다면 2인용 테이블을 요청하면 된다.




Allegro.

6층에 위치한 Allegro 는 Traditional Dining Room 이라 매일 같은 시간 정해진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는 곳이다.




5층 피아자의 Symphony Dining Room 옆에 위치한 여자 화장실 ^^;;

닫힌 공간인 배에서는 평소보다도 훨씬 더 손을 많이 씻어야 한다. 

(남자화장실은 훨씬 좁다고 한다.)


이번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쉬면서 흘러간 시간들이 대부분이라 

사진을 꼭 찍겠다는 불타는 사명감(?)이 없었던지 정리하면서 고르고 자시고 할 사진도 별로 없었다는 ㅡ.ㅡ

아마 로얄프린세스와 같은 구조의 배였기 때문이 아니었을까.


2013 Royal Princess (the Piazza) 포스팅 → http://fairyhee.tistory.com/1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