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ibbean Cruise/2013 Royal Princess (Eastern)

'13 Royal Princess (Day 8) - Express Walk Off

by fairyhee 2014. 3. 6.


Royal Princess Itinerary (Eastern Caribbean)

Port Everglades, FL - Princess Cays, Bahamas - At Sea - St. Thomas, USVI - St. Maarten, Netherlands Antilles - At Sea - At Sea - Port Everglades, FL


December 22, 2013

Day 8 Disembark




7박 8일의 일정을 마감하며 Port Everglades 에 도착.

꿈에서 깨어나는 순간이다. ㅋㅋ




Express Walk Off 이기에 (게다가 Walk A 를 받았으니 제일 먼저)

가방을 끌고 Symphony Dining Room 으로 내려가야 한다.

어깨엔 아직은 거추장스러운 겨울옷을 걸치고 (몇시간 뒤면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겠지만 ㅡ.ㅡ)

잠에 덜깬 상태에 편안한 휴가가 끝난다는 사실에 기분은 꾸리꾸리 ㅋㅋ


배에서 내려 입국심사와 세관신고를 마친뒤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쌩~~~

집으로 돌아갈땐 퍼스트 클래스 업.그.레.이.드 가 안되었다는 ㅠ.ㅠ

아마도 다시는 그런 기회 없을 듯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