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ibbean Cruise/2010 Ruby Princess (Eastern)

'10 Ruby Princess (12) Day 5 - St. Thomas, US Virgin Islands

by fairyhee 2011. 9. 2.



밤사이 배는 St. Thomas, US Virgin Islands에 도착했다.
세계 1차 세계대전때 미국이 $ 25 million의 금을 주고 St. Thomas를 구입했다고 한다.



아직 해가 나지 않아서 상당히 쾌적한 날씨였다.
빨간 지붕이 있는 곳에는 역시나 면세점들이 늘어서 있을거고. (안봐도 뻔하다)



아침 일찍부터 스노클링을 하러 가는 사람들도 보인다.



우리도 배에서 내려 St. Thomas를 돌아보기로 했다.



홀로 정박해있는 Ruby Princess.
다른 배들이 없으니 무척 한가해서 좋았다.


일정에 쫓기지 말고 편안하게 보내는 여행을 하자고 맘먹었으면서도 가만히 있음 어째 불안한건 병일까 ㅠ.ㅠ 비록 배에서 shore excursion을 예약하진 않았지만, 현지에서 괜찮은 딜이 있으면 최소한 섬 투어라도 해보기로 했다.



택시 타는 곳으로 나가니 친절하게 가격표가 붙어 있어 우리의 아일랜드 투어에 힘을 실어주었다. 그냥 직접 기사하고 딜을 하는건 경험도 없거니와 어째 찝찝해서 잘 못하겠더란 말이지.

2시간짜리 아일랜드 투어가 사람당 $25이라길래 주저없이 차에 올랐다.
배에서 예약할 경우 $40이지만 현지에서 직접 할 경우 저렴한 값에 이용할 수 있다. (이것도 알고는 있었지만, 혹시라도 무슨 일이 있을 경우가 걱정되어, 직접 해 본것은 처음이다)



택시에 오르고 나니 우리 포함한 20명의 사람들이 모두 같은 배에서 내린 사람들이다. ^^
이 또한 안심~ 우리 두고 배가 떠나는 일은 없겠구나 생각하며 St. Thomas Island Tour를 시작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