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ney World & Universal Orlando/2006 Disney & Universal

'06 Disney World - Mickey's Very Merry Christmas(1)

by fairyhee 2011. 8. 11.


Mickey's Very Merry Christmas~!!!!

디즈니월드에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은 또 하나의 이벤트의 계절이다. 다른 계절에 비해 비교적 비수기인 이때 색다른 이벤트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데, 각 테마파크마다 하나씩의 이벤트가 벌어진다. 에캅의 캔들라잇처럼 매직킹덤에는 Mickey's Very Merry Christmas가 있는 것.

이 이벤트는 따로 티켓을 구입해야 한다. 사람당 43불 정도인데,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밤12시(자정)까지 매직킹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때는 일반 손님들은 저녁 7시에 모두 파크를 나가야 한다. 숨어서 보면 되지 않냐고? 그럴 줄 알았는데, 쥐잡듯이(?) 몰아내더라. 손목에 노란색 팔찌를 두르지 않은 이들은 모두 나가야 한다.

특별한 이벤트.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캐릭터들의 퍼레이드와 Wishes 같은, 그러나 더욱 화려한 불꽃놀이이다. 매일 있는 이벤트가 아니라 우리가 머무는 동안 딱 하루밖에 없었던 화려한 쇼. 




이 날 저녁은 모든 파크 입장인들에게 쿠키와 핫초코가 제공된다.
마쉬멜로우가 동동 떠다니는 핫초코는 제법 쌀쌀한 저녁에 손과 몸을 녹이기에 딱이다. 쿠키는 진저브레드 쿠키가 나올 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 쿠키더군.



아직 자리잡을 시간적 여유가 있길래 Buzz Light을 찾았다. ㅋㅋ 왜이리 이 놀이기구가 좋은지. 그 짧은 시간동안 두번이나 더 타고 말았다.



이제 자리를 잡아야 할 시간.
몇번의 경험으로 터득한 자리잡기. 신데렐라 성이 가장 잘보이며 퍼레이드 보기 좋은 자리에 일찌감치 자리 잡았다.



눈꽃 모양으로 빛나는 신데렐라 성.
잠시 후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