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ney World & Universal Orlando/2006 Disney & Universal

'06 Disney World - Mickey's Very Merry Christmas(2)

by fairyhee 2011. 8. 11.


드디어 퍼레이드가 시작되었다.
Mickey's Very Merry Christmas 깃발을 든 두명의 기수가 선두로 보인다. 두근두근~



주인공 미키와 미니 등장.
빨간색 의상이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네. 신나는 할러데이 음악이 사람들의 기분을 돋군다.



일곱난장이.
이번에도 백설공주는 걸어오는가??



와우. 처음으로 백설공주가 걷질 않는다. ㅋㅋ



도널드 덕. 옆에 데이지도 있다. 평소에 보기 힘든 데이지.



역시나 마차를 타고 나타난 신데렐라와 왕자님.
우리 앞에 한참을 서있는 덕분에 좀더 자세히 볼 수 있었음 ^^ 마차는 6마리의 하얀 말들이 끌었다.



아이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푸우와 그의 친구들. 여기저기서 푸우~~ 티거~~~ 아..귀따거워라..
어쩜 인기가 그리도 좋은지.



토이솔저들.
트럼펫을 든 솔저가 내 앞으로 와서 내 머리위로 트럼펫을 들이대는 만행을....-.-



일사분란하게 정렬되어 있는 근위병들.



천하태평 구피.



진저브레드 냄새가 솔솔 풍기며 진저브레드 하우스도 지나가고.



실로폰을 직접 두드리며 춤도 추고.



여덟마리의 산타의 사슴들이 지나가고.



산타클로스가 나오며 퍼레이드는 막을 내린다.


보고난 소감은....와우....
정말 일반 퍼레이드와는 차원이 달랐다. 일반 퍼레이드도 좋았는데, 이건 그 이상이었다. 엄청나게 신경을 쓴 듯한 퍼레이드. 안나온 캐릭터가 없었으며, 여러 크리스마스 음악들에 맞춰 진행되는 퍼포먼스. 나까지 절로 기분좋아지는 그런 퍼레이드였다. 어쩜 그렇게 신이 날수가...


정말정말 43불이 아깝지 않은 이벤트.
아직도 몇가지가 더 남았는데, 퍼레이드만 보고도 좋았으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