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6 Seoul

'06 Seoul - 암사동의 선사복집

by fairyhee 2011. 8. 11.

서울에서 친구들 만나는 일 이외에 달리 할일이 없넌 나 ^^ 엄마 모임마다 다 따라다녔다. 덕분에 맛있는 것도 얻어 먹고 이것저것 선물도 받고 ㅋㅋ

이 날은 암사동 선사거주지 근처의 복 요리집에 가게 되었다.



복 코스로서 복어를 가지고 몇가지의 요리가 조금씩 코스로 나오는 것이다. 원래 메뉴에는 없는 코스로 단골에게만 제공되는 코스라고.


함께 나온 복회는 못먹었는데, 이 복불고기는 조금 맵긴 했지만, 정말 맛있었다.



복 샤브샤브. 



복 튀김.



마지막으로 나온 죽.


암사동 아파트단지 주변에 괜찮은 음식점들이 많다고 하는데, 그 중 하나가 이 복요리집이라고 한다. 가끔 부산에서 먹던 복 매운탕 생각이 나는데 그건 부산에 가야만 먹어볼 수 있을거 같은 느낌. ^^;

'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