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A, MD, DC

[MD] '2007 National Aquarium in Baltimore

by fairyhee 2011. 8. 13.


햄튼인에서 아침을 먹고 부지런히 달려 도착한 곳은 Baltimore Inner Habor 옆에 위치하고 있는 National Aquarium. 유리로 지어진 건물의 모습이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아쿠아리움 안에서 보이는 항구의 모습들.

워낙에 예쁘다고 소문난 곳이라 기대를 너무 했던 것일까. 내 눈에 비치는 하버는 그닥 예쁜 모습이 아니었다. 또한 그다지 특별한 곳도 아니었고. 언뜻 보면 맨하탄 다운타운의 south street seaport와 비슷한 분위기. 하지만 나에겐 south street seaport가 훨씬 정겨우니.

Water taxi(수상택시)를 타고 fells point를 가볼까 생각도 했었는데, 벽돌빛깔의 물을 보니 그런 맘도 싹 가셔버리고. Fells Point는 아기자기한 샵들로 이루어져있어 한번 걸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지만.


아쿠아리움은 소문대로 최대규모이긴 했지만, 너무 커서 다 둘러보기가 좀 힘이 들었다. ^^;
내용물의 수준은 명성에 비해 평범했던거 같다. 아...한가지 해마(sea horse)의 새끼들이 동동 떠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네. 어쨌거나, 개인적인 견해로는 NJ Camden Aquarium이 규모는 작아도 아기자기하고 훨씬 신기한게 많았던 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