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Matsugen (NYC) - Soba Cuisine, Closed

by fairyhee 2011. 8. 10.



소바집으로 알려진 Jean-Georges Vongerichten의 또하나의 레스토랑인 Matsugen.

레스토랑 위크 때 다녀오긴 했지만 레스토랑 위크 메뉴를 1년 내내 선보인다니 늦었지만 올려도 괜찮겠지 ^^;



일요일 점심 때라 그런지 한산했다.
아마 평일에는 이 넓은 공간이 빽빽히 차지 않을까 상상만 해봄.



프리픽스 메뉴 이외에 에피타이저로 성게알 젤리를 주문하고.



양이 푸짐한게 일식집 벤또박스 같은 프리픽스 메뉴의 에피타이저.



먼저 롤은 많은 개선이 필요할 듯 싶다.
일단 가장 기본인 초밥이 제대로 안되어 있고 튜나는 신선하지 않은 듯 비릿내가 났다.



두부를 많이 먹어본 한국사람에게 이 두부맛이 괜찮은 사람은 몇 안될듯.



괜찮게 나온 튀김.



샐러드야 샐러드고.



이왕 온김에 주문한 스시 요리.
에피타이저로 나온 롤의 스시맛에 살짝 실망한 상태였는데 이건 아주 맛있게 먹었다.



메인인 소바.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길래 국물있는 소바와

 


국물이 없는 비빔소바를 하나씩 선택했다.
소바유까지 나오는 걸 보아 제대로 하려고 무척 애를 쓴듯.
그나저나 쉐프가 파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듯 어디에나 듬뿍듬뿍 얹어져 있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인 카라멜을 얹은 바닐라푸딩.
맛있지만 조금 길티하기도 함 ㅋㅋ

전체적인 맛은 특별할 것 없이 평범.
내 경우 소바를 먹고 싶음 그냥 Soba-ya를 갈 것 같다.


Matsugen

Tribeca / 241 Church Street
New York, NY 10013-3403
(212) 925-0202
http://www.jean-georges.com/


Closed
(공식적 이유는 일본헤드쉐프의 비자연장이 안되서라는데 아마 실내 규모에 비해 고객이 적지 않았을까 싶다)


'* Fairyhee's Eat 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duree (NYC) - Dessert (Macaron)  (0) 2011.09.08
Shake Shack (NYC) - Hamburgers  (0) 2011.08.10
EN Japanese Brasserie (NYC) - Japanese  (0) 2011.08.10
Megu (NYC) - Japanese  (0) 2011.08.10
북창동 순두부 (NJ) -BCD Tofu House  (2) 2011.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