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Ai Fiori (NYC) - Italian, French

by fairyhee 2018. 12. 27.


맨하탄 5th 에비뉴의 Langham Hotel 에 위치한 미슐랭 1스타의 Ai Fiori.




미슐랭 2스타 Marea 의 쉐프인 Michael White 의 레스토랑이다.

2 코스와 3 코스 그리고 5 코스 테이스팅 메뉴 중 2 코스로 주문을 했다.




토마토와 올리브가 들어간 빵과 버터.




첫번째 랍스터 샐러드.




랍스터의 쫄깃함과 시트러스의 새콤함은 물론이고

푸짐한 랍스터의 양에 할말을 잃게 만들었다.




좀더 할말을 잃게 만드는 또다른 샐러드.

황새치(swordfish) 구이와 여러 야채들로 구성된 샐러드는 그냥 한끼 식사라고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었다.




메인인 Dry-aged strip loin 의 Tagliata.

미디움웰로 알맞게 나왔고 육질이 너무도 부드러웠다.




Lobster Risotto.

맛은 좋았는데 아보리오 라이스가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것 같다.



그러고보니 메뉴 전반적으로 랍스터가 들어간 음식들이 많았던 것 같다.




후식으로 커피.

따뜻한 밀크폼이 함께 나왔다.




내가 주문한 아포가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커피 그리고 리큐르인 아마레토까지 나왔다.  

센스있는 스푼 두개에 마지막 입가심으로 아몬드-초콜렛 피낭시에까지.


커피가 나온뒤 한참이 지나도 소식이 없길래 잊은 줄 알았는데 ㅋㅋ 이렇게 나오니 시간이 걸리지.

이럴 줄 알았음 커피 안시키는건데....라며 뒤늦게 후회를 ㅋㅋ



전체적으로 음식이 맘에 들었다.

보통 Marea 가 더 낫다고들 하는데 (물론 미슐랭 스타도 그렇게 말하고) 

우리는 꽤 만족스런 시간이어서 Marea 도 좋고 Ai Fiori 도 좋았다. ( 돈이 문제지 )





행복한 연말연시 되세요~~~ ^^




Ai Fiori

400 5th Ave #2, New York, NY 10018

212-613-8660

www.aifiorinyc.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