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Storico (NYC) - Italian

by fairyhee 2019. 1. 9.


New York Historical Society Museum & Library 에서 Harry Potter 전시회를 본 뒤 

Storico에서 2019년 첫 점심식사를.




하이 실링의 내부가 멋지게 장식된 레스토랑이다.




라구소스의 리가토니.

양도 푸짐했고 맛도 좋았다.




리가토니의 맛이 괜찮아서 은근 기대했는데 완전 망했어요~의 치킨팜 샌드위치.




참 오랜만에 정말 맛없는 튀김을 만나본듯했다. 

튀김옷(배터)는 엄청 두껍고 바삭하지도 않았으며 꼭 피쉬앤칩스의 튀김옷을 그대로 사용한 듯했다.




반면 프렌치 프라이는 참 맛있었다.

결국 치킨은 튀김옷을 다 벗기고 (살짝 건드리니 훌러덩 벗겨짐) 닭가슴살만 먹게되어

새해부터 아주 건강한 식단을 강요받았다는 ㅋㅋ



자연사 박물관 바로 옆에 있고 센트럴 파크가 가까워 브런치로 찾을지도 모르겠지만

치킨 팜 샌드위치는 절대 노노~~







Storico

170 Central Park W

New York Historical Society

New York, NY 10024

212-485-9211

www.storicorestauran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