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San Diego, CA

'13 San Diego - 드디어 Seoul Sausage 먹다

by fairyhee 2013. 2. 1.



사실 LA 를 고집한 이유가 여기에 있었다 ㅎㅎ 

샌디에고에서 LA 를 향해 가면서 지나치는 아름다운 비치들도 좋지만 

The Great Food Truck Race 시즌 3 에서 당당히 우승을 거머쥔 Seoul Sausage Company 의 실력을 보고 싶었던게 진짜 목적 ㅋㅋ




겨우겨우 주차를 하고 (자리가 없어 옆의 발렛파킹에 차를 맡겼다) 들어가니 사람들도 가득찬 작은 공간.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이 가보니 서울 소세지 주인공 삼인방의 얼굴이 걸려있다.




Seoul Sausage 에서 볼 수 있는 종이팩에 들은 물.

물맛이 다른지는 잘 모르겠다 ^^




제법 긴 시간을 기다린 후에 나온 음식들.




꼭 먹어보고 싶었던 Balls.

맵기의 정도를 다르게 주문할 수 있는데 우리는 가장 매운 걸로. 

그래봤자 한국인 상대가 아닌지라 그닥 맵지도 않다 ㅋㅋ




TV에서 볼때 엄청 잘나가던 Fried Rice Ball 의 맛이 엄청 궁금했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오..굿~!




갈비 소세지. (Galbi)

갈비를 소세지로 만들 생각을 하다니 정말 영리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 강추~!




돼지불고기 소세지. (Spicy Pork)

매콤한 돼지고기 소세지에 달짝지근한 코우슬로가 매운 맛을 잡아준다. 

이것도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갈비 소세지가 더 맘에 들었음.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밀키스와 칠성사이다, 그리고 사각사각 배 ㅋㅋ



Seoul Sausage Company.....아주아주 잘 되었음 좋겠다. 그래서 뉴욕에도 와 주었으면 ㅋㅋ


Seoul Sausage Company 

11313 Mississippi Ave.

Los Angeles, CA 90025

310-477-7739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원자력 발전소.




이래저래 렌탈카를 하다보면 우리집 차들의 고마움을 새삼 느끼게 된다는 ㅋㅋ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았지만 괜히 돌아오는 길이 막히기라도 해서 고생할까봐 

일찌감치 샌디에고로 돌아가기로 했다. 

돌아가는 길에 차들이 많아진 걸 보니 그렇게 하길 잘했다는 생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