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Samwon Garden (NYC) - Korean

by fairyhee 2018. 8. 14.


어릴적 갔던 서울의 삼원가든과 같은 느낌을 가져줄지 한껏 기대한 상태로 찾은

3월에 오픈한 맨하탄 32가의 삼원가든 Samwon Garden.

자릿세 비싼 맨하탄답게 빽빽하게 자리잡은 테이블들을 보니 그냥 평범한 고깃집 같아 약간 아쉬움.




집근처에 가연이 있어서 평소 같으면 맨하탄까지 한국고깃집을 올 일이 없었으나

껀수(?)가 생겨 마침 궁금했던 삼원가든에 올 핑계가 생겼다.

아마 저녁이었음 맞은편의 가온누리에 갔겠지만 거기는 또 점심엔 오픈을 안하니 또 다른 핑계도 생겼고.




꽃등심 Prime Rib Eye, 채끝등심 Prime New York Strip, 부채살 Flat Iron, 양념 깍두기 Marinated Cubed Striploin 의 4종류 부위로 이루어진 모듬구이(2인기준)와 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


자유롭게 사진찍을 상황이 아니라서 ^^;; 사진은 여기서 끝인데

언제 또 가게될지 모르겠다.



일단 서비스는 좋았다.

요청하지 않아도 반찬 리필이 계속되고 

서버가 속도 조절하며 고기를 구워줘서 고기굽는거에 신경쓰지 않고 먹을 수 있어 맘에 들었다.


꽃등심과 채끝등심은 좋았고 부채살은 노린내가 나서 그냥 그랬다.

양념깍두기와 양념갈비도 일반 고깃집보다 괜찮았다.


식사로 나온 평양냉면은 드신 분 말씀에 의하면 괜찮았다고 함.

(우리 둘은 이미 배가 포화상태라 밥 생각이 사라짐)



맨하탄에 또 하나의 괜찮은 한식집이 생겨서 좋다.

또한 우리는 개인적으로 집근처의 가연 Gayeon 에 정말 땡큐카드를 보내고 싶다는 ^^;

(가연 사랑해~~새로 찍은 사진도 더 올려야하는데)





Samwon Garden

37W 32nd St

New York, NY 10001

Koreatown, Midtown West

212-695-3131

www.samwongardenbbq.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