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Sakagura (NYC) - Japanese

by fairyhee 2018. 2. 10.


연초부터 시작된 감기몸살독감(?)으로 집에서 뒹굴던 중 모처럼 Sakagura 에서 점심.

날 꼭 데리고오고 싶었다며 (1년이 지나 ㅋㅋ) 예약까지 하고 왔다.

주말에는 런치에 오픈을 하지 않기 때문에 평일같은 공휴일 점심에 나올수밖에.

스시 야스다 건너편의 빌딩 지하에 위치해있다.




메뉴보며 연구중.




내부의 모습.




사케 바.




사케는 요리할때 이외에는 먹질 않아서 ^^;; 집에 둔 요리용(?) 사케병들만 눈에 들어왔다.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던 때라 뜨거운 녹차 한잔이 너무도 좋았다.




배고프당~




장어덮밥과 소바.




Jewel Oke Bento.


깔끔하게 잘 먹었지만 양이 적어 아쉬운 마음 ^^;;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평일 점심 맨하탄 나오기가 거의 불가능이라 ㅠ.ㅠ

월요일이 공휴일인 날에만 나오게 될거 같다. 아님 저녁식사를 하던지.





식사 후 오랜만에 근처의 Grand Central Terminal 을 돌아보았다.

몇년전 정말 많이도 왔었던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은 그새 또 많이 변해있었다.

내가 다닐때 이렇게 좋았음 좀 좋을까....




반면 나보다 이곳에 온 횟수가 적은 사람은 신기해서 두리번두리번 ㅋㅋ

한참 다닐때의 기억들을 얘기할 수 있었던 즐거웠던 시간들.





몰라보게 달라진 곳에 들어선 넘나 반가웠던 Cafe Grumpy.

주차도 힘들고 일찍 닫는 커피숖이라 시간맞추기가 어려웠는데 모처럼 평일(같은 휴일)에 나오니

드디어 이곳에서 커피를 마셔볼 기회까지 생겼다.




깨지지 않은 크리마 가득한 아메리카노 한잔.




Sakagura

211 E 43rd St

New York, NY 10017

b/t 34d Ave & 2nd Ave

Midtown East

212-953-7253

www.sakagur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