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Arizona & Las Vegas/Arizona Road Trip

'13 Fairfield Inn @ Flagstaff

by fairyhee 2013. 11. 8.



붉은 암석들이 가득한 세도나를 떠나 Flagstaff 로 향하는 중.

플래그스태프로 가는 89A 도로는 양쪽으로 숲이 우거져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이틀밤을 묵어갈 Fairfield Inn 에 도착.

차에서 내리니 너무너무 춥다 -_- 초가을에서 바로 한겨울 속으로 들어간 느낌이랄까. 

방에 들어오자마자 히터부터 틀었다.








플래그스태프는 대학가 동네라서 요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찾는데 문제가 없었다.

다만, 월마트는 비추. 숙소근처라 찾았는데 생전 이토록 부실한 월마트는 처음 봤다. 

사려했던 것을 못사고 결국 세이프웨이까지 가서 구입할 수 있었음.


내일은 장거리 운전이 있을테니 일찍 쉬는 것이 상책. 

치폴레에서 브리또를 사서 방에서 먹은뒤 뒹굴거리다 잠든 시각이 저녁 7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