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낙지대학 떡볶이과(NJ) - Korean

by fairyhee 2011. 8. 10.


매번 맘만 먹고 있다가 사진이 부족하여 올리지 못한 곳.
낙지대학 떡볶이과는 믿었던 캡우동에 실망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가본
또또와와는 달리 그나마 우리의 기대에 많이 부흥했던 곳이다. 아..이렇듯 분식집 가뭄에 힘들어해야 하다니...

암튼, 한국에 있던 체인점 낙지대학일까 생각해 보았지만, 그건 아닌거 같고 어쨌거나 맛만 좋으면 됐지 모...



이렇게 반찬이 나온다. 갈비찜까지. 여기 갈비찜이 맛이 좋아 이 곳 반찬을 즐겨먹곤 하는데, 더 달라면 준다던데 차마 갈비찜을 더 달라고는 못하겠기에 그냥 한그릇으로 만족. ^^ (메뉴에 갈비찜이 있던데, 더 달라기 미안하니까.)



내가 좋아하는 오징어 튀김. Take out 시 찍은거라 용기가 일회용이다.
여기 튀김은 오징어가 그리 질기지도 않고 양도 푸짐하고 튀김옷도 적당한 두께이고 무엇보다 기름 냄새가 나지 않아 좋다.
 


평소때 주문하면 더 예쁜 모양인데, 어째 이날은 ㅋㅋ
원래는 시금치까지 들어 있어야 하는데, 시금치 파동 이후로 시금치를 빼고 김밥을 마는 것 같았다. 내가 좋아하는 치즈 김밥.




떡볶이.
이집 떡볶이는 상당히 맵다. 고추장 범벅이라 해야 할까. 솔직히 처음에는 떡볶이가 매우면서도 맛이 있었는데, 요즘 살짝 맛이 변한거 같다. 그냥 맵기만 해서 요즘엔 잘 안시키는 메뉴. 근데, 일인분만 주문해도 양이 엄청 많다는....



Take Out한 김치볶음밥.
이미 언급한 또또와 김치볶음밥과 비교하면 여기가 훨 낫다.(또또와는 넘 맛없음-.-)  물론 집에서 해먹는 김치볶음밥보다는 조금 못하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맛. 뚜껑에 달걀이 눌려 자국이 나버림. ㅋㅋ



마지막으로 돈까스.
개인적으로는 두툼한 일식 돈까스를 좋아하다보니, 자주 주문하는 건 아니지만, 깔끔하게 튀겨져 나와 좋다. 게다가 오래되지 않은 기름에 튀기는지 기름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맛이 깔끔하다.


아..어제도 먹었는데 또 먹고싶다....김밥....



주인인가 주방장의 건강상의 이유로 문을 닫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