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ney World & Universal Orlando/2010 Disney & Universal

'10 Universal Orlando (6) Islands of Adventure

by fairyhee 2011. 8. 18.



여기는 Toon Lagoon.
스릴만빵과 물에 푸~욱 젖고 싶을때 타면 좋을듯.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장면이다. ㅎㅎ



이 정도로 물이 튀는데 안젖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몸의 앞면이 다 젖은 사람들을 대부분 이 라이드를 탄 사람들 ㅋㅋ 이젠 쫄딱 젖은 생쥐꼴 하고 돌아다니기가 민망하기도 해서 우비 사입고 탈까하다 그냥 구경만.



대부분의 건물들에 만화가 그려져있는 Toon Lagoon. 
미국식 만화를 별로 안좋아하는터라 캐릭터들도 익숙하지가 않고.



그래도 뽀빠이는 안다. ^^;;



먹음직(?)스러운 샌드위치.



스파이더맨이 있는 Marvel Super Hero Island.
The Amazing Adventure of Spider-Man이라는 3D ride를 탔는데, 와우~ 오랜만에 참으로 재미있는 라이드였다.



스파이더맨 이외 다른 마블 캐릭터들도 보이고.



하지만 단연 최고는 스파이더맨이 아닐까.
왜 토비 맥과이어는 스파이더맨을 더이상 안찍으려는건지 참...안타깝구먼.



기념품샵의 귀여운 스파이디 인형들.



그리고 헐크를 주인공으로 한 The Incredible Hulk Coaster.
프리 라커에 가방을 보관한 뒤 롤러 코스터를 타러 갔는데, 이것 또한 와우~
정신없이 빠른 속도로 돌아가는데 살짝 무섭기도 했지만 넘넘 재밌었다. 다만, 타고나니 어지럼증이라는 예전에 없었던 부작용이 ㅠ.ㅠ 늙었나부다. 흑흑~



잠시 후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PM Shower라더니 정말인가보네?

우선 파크를 나가 호텔로 돌아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저녁에 다시 오기로 했다.
허리도 아프고 발바닥도 아프고 -.- 얼른 재충전 후 빨리 와서 또 놀아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