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ney World & Universal Orlando/2006 Disney & Universal

'06 Disney World - 캐릭터식당 Magic Kingdom

by fairyhee 2011. 8. 11.



캐릭터 다이닝에서 Pooh와.



부끄러운 듯.
남자일때와 여자일때 캐릭터들의 포즈가 다르다. ㅋㅋ



예전에 Tigger(티거)가 그냥 가버려 함께 못찍은 아쉬움이 있었기에 올해는 벼르고 있었는데, 티거가 자꾸 애들한테만 가고 우리한테는 관심을 안가지는거다.

장난기 발동한 현석 옆테이블에 티거가 있을때 꼬리를 꾸~욱 하고 잡아버렸다는 ㅋㅋ
호랑이 꼬리를 잡아당기다니....우찌 감당하려고...



딱 걸렸어!!!
옆테이블과의 비지니스(?)를 끝낸 티거. 바로 뒤돌아서더니 현석이를 마구 깔아뭉갰다. ㅋㅋ

Pooh & Friends에서 티거가 가장 짖궃고 장난기가 많은 활발한 캐릭터인데, 딱 그렇다. 엄청 에너제틱한 티거를 보면 너무너무 재밌다는 ㅋㅋ


나하곤 이렇게 얌전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




얘 이름이 모더라...매번 까먹네. 무슨 eye였는데..
푸우나 티거에 비하면 인기가 조금 떨어지지만, 꼬옥 안고 있음 복실복실 넘 따뜻하다는 ^^



남자하고 찍을땐 항상 저 포즈이다. ㅋㅋ
같이 찍은 걸 잊었는지, 다시 와서 또 저 포즈로 사진을 찍고 가는 걸 보니...



다시 마피아 버전.



기념품 샵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