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 Montreal, Canada

'09 Montreal (6) Old Montreal

by fairyhee 2011. 8. 13.


Notre-Dame Basilica에서 걸어서 Old Montreal에 도착.
흠..여기는 조금 분위기가 달라보인다 싶었다.


약간 Quebec city의 분위기가 나는 것도 같지만 같을 순 없고. 그냥 여러 특색없는 상점들과 레스토랑들이 늘어서 있다. 그래서 사실상 볼게 그다지 많지 않은 거리.


특이한 물건이 있길래 찍어보았다. 쿠션을 부츠 안에 넣으면 부츠가 쓰러지지 않고 모양도 재밌는 꽤 좋은 아이디어인듯. 뭐 이곳의 대부분의 물건들처럼 헉 소리가 나올 정도로 비싼 값이었지만.



길을 쭉 지나오면 나오는 광장.


이곳만이 단풍이 든듯하다.


옛 법원건물이었던가.


그리고는 crepe house엘 들어갔다. 뭐가 유명한 집인지 맛있는 집인지 모르고, 딱 하나 있길래 무작정 들어갔는데 굿 초이스~


Ratatouille가 들어간 내가 주문한 크레잎은 느끼함을 날려준 아주 성공적인 맛이었고


햄과 치즈가 들어간 크레잎 역시 내것만은 못하지만 맛있었다.


자...이제 다음 코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