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Curry-Ya (NYC) - Japanese Curry

by fairyhee 2011. 8. 10.


이스트 빌리지의 Curry-Ya에 일본식 카레를 먹으러 갔다. 이스트 빌리지의 대부분의 레스토랑들처럼 이 곳 역시 매우 작고 눈에 띄지 않아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카레를 좋아하는 나로선 새로 생긴듯한 이곳을 놓칠 수는 없지.


일자형의 내부.
카운터탑이 주방과 식사하는 곳을 나눠주고 있고, 주문한 음식들이 만들어지는 과정들이 너무도 빤히 보인다. 대부분은 미리 만들어져 있고, 작은 공간이니만치 아주 소량씩만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다.


메뉴도 복잡할거 없이 매우 간단.
카레를 기본으로 해서 고기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맵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그 외에는 샐러드와 간단한 음료가 전부. 샐러드, 카레, 그리고 음료 또는 디저트의 세트메뉴가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다.


카레에 앞서 나온 샐러드. 대부분의 재료들이 이미 만들어져 있었고, 주방에서는 데코레이션만 하면 되었다. 세가지 모두 깔끔한 맛.


샐러드가 치워진뒤, 카레가 만들어지는 동안 새로운 테이블 세팅이.


앙증맞은 용기에 담아나오는 장아찌류.


그리고 주문한 돈까스 카레가 나왔다.
원하는 양만큼 얹어서 또는 찍어서 먹도록 카레는 뜨거운 용기에 담아져 따로 나옴.


두툼하니 잘 튀겨진 돈까스.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가 불렀음.
카레 맛또한
Katsuhama와 달리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한게 딱 내 입맛에 맞아서 아주 만족.  


다만, 돈까스의 끝조각 하나가 기름덩어리라 먹을 수가 없었다.


아무래도 일식 카레집이어서 그런지 찾는 손님들도 대부분 동양인 특히 일본사람들이 많아 보였다. 가끔 투고 주문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고.


디저트로 주문한 입가심용 블루베리 요거트.


깔끔하고 아담한 플레이스. 사먹는 카레가 그리울때 종종 찾게 될듯하다.
Cash Onl y.


Curry-Ya
E Village / 214 East 10th St.(Bet. 2nd & 1st Ave.)
866-602-8779
http://www.nycurry-ya.com/


'* Fairyhee's Eat 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ice's Tea Cup (NYC) - Tearoom  (0) 2011.08.10
Craftbar (NYC) - American  (0) 2011.08.10
Max Brenner (NYC) - Dessert  (0) 2011.08.10
Sarabeth's (NYC) - American  (0) 2011.08.10
Burger Joint (NYC) - Hamburger  (2) 2011.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