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iryhee's Eat Out

Red Oak Diner(NJ) - American

by fairyhee 2011. 8. 10.



Red Oak Diner는 흔히 말하는 동네 음식점.
소위 home made style의 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하루 세끼해결이 가능한 곳. 우리는 보통 주말에 씨리얼이 지겹거나 팬케익 굽기 귀찮으면, 혹은 IHOP에 사람이 많아 너무 오래기다릴거 같다싶음 브런치를 위해 이곳을 찾는다.

즉, 여기선 단지 아침, 점심을 간단하게 때우기 위한 생존 수단인셈. 우아하고 여유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는 어느 한국잡지에서 본 브런치와는 거리가 멀다. :)



간만에 사진 등장. ^^;;
아마도 여기서 아침을 먹고 Met엘 갔던거 같다.



보통 세트메뉴로 주문을 한다.
기본 세트메뉴에는 달걀(원하는대로), 홈메이드감자, 토스트에 쥬스, 커피(or 티)가 포함되어 있고, 소세지, 햄, 베이컨은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모든 것을 포함한 값이 보통 5-7불선.

이 집에 오면 빼놓지 않고 꼭 시키는 오렌지쥬스. 즉석에서 즙을 낸거라 신선하고 산이 강하지 않다. 여기서 이거 마시고 난뒤부터는 시판 오렌지쥬스를 한동안 못먹었다는.



달걀은 스크램블, 홈메이드 포테이토에 베이컨.
예전보다 나오는 양이 줄었다. ^^ 불만은 아니고, 전엔 정말 양이 너무 많아 반도 못먹을 정도였는데, 차라리 알맞은 양이 되니 부담없어 좋다.



사이드로 나온 바삭바삭 토스트.



따로 주문한 베이글.




'* Fairyhee's Eat 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One if by Land Two if by Sea(NYC) - American  (0) 2011.08.10
Cafe Lalo(NYC)  (0) 2011.08.10
Bravo(NY) - Italian  (0) 2011.08.10
Hallo Berlin(NYC) - German sausage & beer  (0) 2011.08.10
Chewyoungroo(취영루)(NJ) - Korean Chinese  (0) 2011.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