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ney World & Universal Orlando/2010 Disney & Universal

'10 Disney World (14) Disney's Hollywood Studios

by fairyhee 2011. 8. 18.


마법의 모자 주변엔 언제나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Disney Channel의 프로그램 공연팀이 Camp Rock 2의 음악과 춤을 추며 흥을 돋구는 중.
(우린 캠프락 1을 더 좋아하는지라 ^^;;)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디즈니의 매직은 참으로 강렬한듯.



Voyage of the Little Mermaid도 기다려야 하길래 일단 FastPass를 뽑았다. 토이스토리보다 늦게 뽑았는데 리턴 시간이 토이스토리보다 빠르다.



The Magic of Disney Amination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 사람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토이스토리 3의 Lotso는 극중 역과 달리 아주 인기가 많았다.



마법사 미키가 인기가 많은건 당연하고.



디즈니 애니매이션 중 유난히 내가 좋아하는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
대체 브로드웨이에서 왜 막을 내렸는지 아직까지도 이해할 수 없고 아쉬운 마음이다.



집에 델구 오고 싶었으나 꾸욱 참았다.



The Magic of Disney Animation에서는 캐릭터들이 어떻게 생명을 가지고 탄생하게 되는지를 보여준다. 즉석에서 캐릭터를 그려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직접 캐릭터를 그려볼 수도 있다.



별거 아닌거 같은데 보고 있노라면 참으로 흥미로운 과정.



아랫층에선 Lotso가 아이들과 포토타임을 갖느라 바쁜 동안 윗층엔 Mr. Incredible과 Elastigirl이 나왔다. 꺄~



그래서 우리도 찍음 ^^ (아..담부터는 캐릭터들하고 사진 그만 찍어야겠다. ㅋㅋ)



Hollywood Studios에 왔으니 빠뜨리지 말고 꼭 해야 할 The Great Movie Ride.



클래식부터 현대까지 다양한 영화의 단편들을 볼 수 있어 좋고 앉아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더더욱 좋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