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yday in NY, NJ, CT
[NY] New York Yankees vs Oakland A's
fairyhee
2011. 8. 12. 01:14

2009년 두번째 찾은 Yankee Stadium.
이날 저녁 6시쯤부터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필라델피아에 비구름이 오래 머무는 바람에 뉴욕 쪽은 무사히 경기를 시작할 수 있었다. ^^*

경기 시작은 7:05pm이지만 일찍 도착해서 버드와이저에서 주는 병따개도 선물로 받고, 사진도 찍으며 시간을 보냄. 파란색 티셔츠를 입고 서있는 아저씨 옆자리가 우리 자리.

앉아서 셀카도 찍어보고.

대부분의 팬들은 야구 티셔츠를 입고 야구장을 찾는다.
나도 항상 입고 와야지 하면서도 매번 그러질 못하는데, 담번엔 꼭 입어야겠다. 근데, 누구껄 입지?

오늘의 양키 투수인 자바 챔벌린 등장.
양키 선수들 중에서 A. Rod 와 함께 내가 별로라고 하는 선수 중의 하나이다.

더운 여름날 야구장에 왔으니 시원한 맥주도 빠질 수 없고. ^^;;

캡틴 데릭 지터를 선두로 드디어 1회말 양키의 공격 시작.

지는 경기를 하는가 싶더니 어느새 역전.
모두 일어나서 God Bless America를 부르는 시간까지 돌아왔다. 미국 국가인 내셔널 앤섬보다 God Bless America를 국가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니, 미국 국가가 바뀔 날도 얼마 멀지 않은건가. ㅋㅋ

보스턴 레드삭스에선 덥수룩한 수염 때문에 얼굴을 알 수 없었던 자니 데이먼.
선수들의 복장에 대해 계약시부터 엄격한 룰이 적용되는 뉴욕양키라서 긴머리, 턱수염 등등을 기르던 선수들도 양키에 오면 다들 말끔해진다. ^^

7회 말 A. Rod의 멋진(?) 스윙 아웃을 보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역시 그댄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구려. 경기 끝나고 가려면 차들이 밀려 오랜 시간이 걸리니 아슬아슬한 경기가 아닌 다음에는 보통 7, 8회에 경기장을 나오곤 한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서 보이는 칵테일 바.
난 언제 저기서 마셔보나~ ^^*
2009.07.28 posting